ZenMaid - 메이드 서비스를 위한 간단한 일정 관리
ZenMaid은 어디에서나 운영을 관리하기 위해 메이드 서비스 소유자와 사무실 관리자를 위해 설계된 무료 Android 앱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약속을 예약하고 직원들의 GPS와 시간을 추적하며, 이동 중에 예약, 견적 및 청구서 작성을 통해 고객 거래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직원들이 스케줄에 접근하고 GPS 좌표로 출퇴근을 기록하며, 고객을 쉽게 확인하고 연락할 수 있으며, 매니저를 위해 사전 및 사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합니다. ZenMaid는 이동 중이나 현장에서 메이드 서비스를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.